본문 바로가기
  • 가릉빙가 최정우 포토갤러리
  • 물처럼 바람처럼
[조류.동물 사진]/☞ ,,노랑딱새

광릉수목원 노랑딱새 이야기

by 가릉빙가 2012. 10. 10.

 

 

 출연은 노 딱순이 가스나 가족 얘기 입니다

(편의상 성은 생략 합니다)

 

오늘은 산초 절도단의 이야기를 올립니다

 

제가 몇년전 노후대책 겸 약재로 쓸려고

 

보안이 안전 하다는 광릉수목원을 임대?하여

 

심어놓은 산초나무에 도둑이 들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힘깨나 쓴다는 대포로 중무장한 몇몇 대원들과 함께

 

아침 6시에 인천을 출발 9시 부터 오후 4시까지

 

점심은 막걸리와 주먹밥으로 때운채

 

지키다 돌아 왔습니다

 

지금올린 절도단의 사진은 얼굴이 잘 나온 사진도 있지만

 

초상권을 존중하여 뒤에서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요령만 있으시면 얼굴 을 볼수도 있으니 그건 별로 염려 안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지루하시면 산초 알랑구를 세어 보세요

 

후일 취매 예방에 도움이 될것 입니다

 

또한 위장병 있으신 분들은

 

세는 동안 에는 속쓰림이 없어 진다는 설도 있습니다  (숫자에 정신이 팔려서)

 

그럼 지금부터 본론으로 들어 갈까 합니다

 

바로 요넘이 주범입니다 만 조"권을 존중하여

초상권 보호 차원에서 뒤에서 찍었습니다

얼굴이 궁굼하시면 모니터 뒤로 가서 보시면 됩니다

 

 

ㅎㅎ 이넘도 모니터 뒤에서봐야 할것 같네요!

 

!

 

애는 어린 노 딱순 이 가스나 입니다

 

 

요넘이 바로 바람둥이 위에 딱순이 가스나 애비 딱훈 입니다

 

 

딱순이 가스나 에미 딱애 입니다

 

 

이, 영구 가발 뒤집어 쓴것 같은 넘은 딱순이 가스나 아재 딱길이로 알고 있습니다

 

 

이 ,혼자서 어브바 놀이 하고 있는 가스나는 딱순이 가스나 동생 딱고만 이 입니다

 

 

가스나 고만 나라고 딱고만 이라고 이름을 지어 주었다는 딱고만 이 할배 딱수 입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산초 한알도 무거워 날지를 못하고 있는 이 가스나 가 바로 딱순이 언니 딱자 입니다

 

 

이 가스나는 이웃에 사는 딱순이 사촌언니 딱님이 입니다

 

 

이넘이 한동네 사는 딱재란 넘인데 딱님이 따라 왔습니다

 

 

딱순이 가스나 가을 운동회 부채춤 연습 중입니다

 

 

 요녀석은 똥꼬B 라고 이웃에 삽니다

 

 

마지막으로 이넘(노란턱 맵새) 참 불쌍하게 된 놈입니다

 

J"도모른 넘이 B "잡고 탱자,탱자 한다는 말도 있는데~

 

내가 그렇게도 탱자나무 까시가 위험하다고 주위를 줬는데도

 

탱자나무에 앉아

 

우리 사진찍는것 구경하다가 ~~샷터 소리에 놀라서

 

너무 빨리 일어 나는 바람에

 

탱자 까시에 대갈통 을 찔려

 

구급차 오는것 보고 우리도 철수 했습니다

 

 

 

 

블로그 를 방문해주신 모든 님들께 행운이 합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가릉빙가

'[조류.동물 사진] > ☞ ,,노랑딱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랑딱새  (4) 2022.10.18
노랑딱새  (0) 2014.10.03
노랑딱새  (0) 2014.10.03
노랑딱새 숫컷  (0) 2012.10.19
노랑딱새   (0) 2012.10.10